Fashion
Beauty
이야기 Pick!
퍼스널쇼퍼
펀&조이

Fashion

  1. + 패션잡화 Item

  2. + 의류 Item

  3. + 패션 Column

  4. + 악세사리 Item

Q.스마트폰을 고르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0 / 80Byte

평일 Am09:00 ~ Pm06:00
점심 Pm12:00 ~ Pm01:00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Fashion

BEST OF BEST

Uptown Girl Style

트위드 자켓과 데님 팬츠는 그야말로 찰떡 궁합이다. 여성스러우면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샤넬의 트레이드 마크인 진주 목걸이와 블랙&화이트 펌프스까지 매치하면 클래식한 분위기까지 낼 수 있다. 심플하면서 여성스러운 악세서리 까지 더하면 데이트 룩으로도 손색없는 업타운 스타일 (출처 : 스타일렛 | 기획 : 스타일리스트 박선영)

금주의 HOT 클릭!

패션 Column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8
Bohemian Vintage Style 2012-03-28 7
설레는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은 평소와 다른 스타일에 도전해 보자.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에 소매를 걷어 올린 밀리터리 점퍼를 걸치고 무심한 듯 워커를 신으면 언제라도 저녁 약속에 달려갈 수 있다. 헤어 밴드를 띠처럼 두르고 큼지막한 숄더백까지 들면 실용적이면서 멋스러운 스타일이 완성된다. (출처 : 스타일렛 | 기획 : 스타일리스트 박선영)
7
Sporty Look 2012-03-28 6
캐주얼의 대명사로 통하던 야구점퍼가 최근엔 믹스앤매치를 베이스로 페미닌한 원피스 혹은, 아찔한 스텔레토 힐 등과 함께 다양한 룩으로 연출되고 있다. 봄을 맞이해 화사한 옐로우컬러팬츠와 블랙힐을 코디하여 야구점퍼의 스포티한 매력에 섹시미까지 더한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출처 : 스타일렛 | 기획 : 스타일리스트 박선영)
6
Luxury Lady 2012-03-28 1
이번 시즌 플라워 모티브를 빼 놓고는 트렌드를 말할 수 없다. 베이지 플라워 원피스에 핑크 트렌치 코트는 봄을 만끽하기에 최고의 매치. 여기에 베이지 컬러의 여성스러운 장식 구두까지 더하면 데이트 룩으로도 그만이다. (출처 : 스타일렛 | 기획 : 스타일리스트 박선영)
5
Vintage Chic 2012-03-28 7
누구나 다 입고있는 평범한 야상만으로는 1% 부족한 스타일링이라고 느낄때, 스터드장식된 가죽베스트를 함께 레이어드 해보자. 여기에 레오파드 클러치와 빈티지한 컬러감의 아이템들을 센스있게 매치하여 나만의 빈티지시크룩을 완성하자. (출처 : 스타일렛 | 기획 : 스타일리스트 박선영)
4
Uptown Girl Style 2012-03-28 3
트위드 자켓과 데님 팬츠는 그야말로 찰떡 궁합이다. 여성스러우면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샤넬의 트레이드 마크인 진주 목걸이와 블랙화이트 펌프스까지 매치하면 클래식한 분위기까지 낼 수 있다. 심플하면서 여성스러운 악세서리 까지 더하면 데이트 룩으로도 손색없는 업타운 스타일 (출처 : 스타일렛 | 기획 : 스타일리스트 박선영)
3
잡지 화보 속 장재인의 패션 포인트 2012-03-27 3
출처 : 장재인블로그 장재인이 화보 촬영 중에 남긴 몇 컷을 블로그에 올려둔 사진에서 그녀의 의외로 늘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그녀의 개성을 살려준 펑키한 스타일링의 연출이 시선을 끌고 있다. 드레시하면서도 은근히 섹시한 이미지 마저 느껴지는 고혹적인 연출에서도 펑키한 이미지를 놓치지 않아 발랄하고 그녀다운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 화보 속 그녀의 스타일 포인트를 살짝 훔쳐보자. 출처 : 고양이날다 / 더후추 일상적으로 활용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겠지만 파티 등 특별한 자리에서라면 제대로 빛을 발할 헤어 액세서리를 주의깊게 봐두자. 이미 빅 사이즈의 헤어 장식이 달린 헤어밴드는 다양하게 등장했었지만, 이번에는 계절이 계절인 만큼 화려한 디테일 외에도 보다 계절감이 느껴지는 컬러와 소재를 선택해 주는 센스가 더욱 중요한 시점이다. 모직이나 벨벳, 가죽 소재 등을 활용해 무게감과 따뜻한 이미지를 제대로 살려줄 수 있는 타입의 헤어 액세서리를 선택하자. 그녀의 헤어 액세서리는 머리를 다 덮을 만큼 큼지막한 타입도 있지만, 아예 드레시한 디자인의 모자를 선택할 것이 아니라면 액세서리로는 가볍게 얹어 주는 느낌 정도면 충분하다. 출처 : 스타일티바 / 금찌 튜브톱 드레스를 입은 그녀의 목에 감겨 있는 짧막한 길이의네크리스 역시 펑키한 이미지를 살려주는데 일조하고 있다. 심플하지만 표창 같은 디테일의 조각들이 이어져 좀 더 와일드하고 펑키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는 그녀의 네크리스와 같이, 심플하면서도 펑키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네크리스를 선택하면 보다 유니크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또한 펑키 룩에 자주 활용되는 독특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손가락 장갑도 특별한 날을 위한 연출로는 아주 그만이다. 너무 와일드한 이미지만 강조되지 않도록 징이나 체인이 과도하게 들어간 것은 피하고, 이왕이면 리본이나 큐빅 등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살짝 가미된 것을 선택하면 펑키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를 함께 가질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다. (출처 : 스타일디비)
2
레이스로 로맨틱& 섬세함을 한 번에! 2012-03-27 3
시크헤라 / 위프위프 마치 모스키노 라인의 감각을 따라잡으려는 듯애쓴 흔적이 역력한 레이스 원피스는 번아웃 소재의 레이스를 활용해섬세하고 럭셔리한 감각을 강조하면서, 가볍게 볼륨감을 살려 준 퍼프 소매의 칠부 길이로 로맨틱함과 큐트한 느낌까지 줄 수 있다. 레이스와 안감의 매치로 자연스레 투톤 컬러 매치가 이루어져 더욱 모던하면서도 고혹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제격인 이 원피스는 심플하지만 드레시한 감각을 모두 갖춘 느낌으로 연출하기에 제격. 위프위프 → 전판에 레이스가 놓여진 타입이 별로라면 레이스로 믹스매치한 타입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데, 섬세함이 느껴지는 수입 레이스를 바디라인을 따라 놓아주면서 골드 안감을 덧대어 더욱 럭셔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원피스는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느낌이 최고다. 살짝 두께감이 있는 원단이라 더욱 센스 있게 느껴지는 이 원피스는 시크하면서 섹시한 감각으로 연출하면서도 레이스 특유의 드레시한 이미지를 놓치지 않은 채 유니크한 매력이 느껴진다. 금찌 / 봉자샵 → 네크라인에 넉넉한 진주 장식으로 더욱 우아하고 럭셔리한 이미지를 강조해 준 타입의 레이스 블라우스는 전판이 레이스로 이루어져 있지만 바디 부분에 안감을 덧대어 비침이 없도록 해준 덕분에 좀 더 착용이 용이하다. 미니멀한 아우터에 포인트 이너로 활용하기에도 좋고, 페미닌 무드가 물씬 풍기는 스커트와 함께 하면 그 분위기를 더욱 배가 시켜줄 수 있어 더욱 사랑스럽다. 봉자샵 → 전판에 레이스가 놓여진 타입 보다는 그 화려함이 덜할지 모르지만 섬세하고 우아한 감각을 더욱 강조해 줄 수 있는 타입의 레이스 배색 블라우스는 카라와 소매단의 레이스 디테일이 더욱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하면서 더욱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게 해준다. 네크라인이 꼭 맞는 라인이 사뭇 금욕적인 느낌마저 드는 이 블라우스는 포멀한 팬츠와 스커트 등과 함께 하면 그야말로 우아한 수트가 완성이 되고, 살짝 빈티지한 감각이 느껴지는 아이템들과 함께 하면 로맨틱한 감성을 한껏 풍기면서 좀 더 센스 있는 연출이 가능해진다. (출처 : 스타일디비) 상품보러가기상품보러가기 / 상품보러가기 상품보러가기 → 상품보러가기 / 상품보러가기
1
베이글녀 되기? 그게 뭐 어려워?! 2012-03-27 2
몸매를 더욱 슬림하고 볼륨 있게 잡아주는 보정 속옷. 변함없는 몸무게에 좌절은 그만! 날씬한 핏을 살려주는 스마트한 보정 속옷으로 시크릿 베이글녀가 되어 보자. 입기만 하면 드라마틱한 놀라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업된 힙 라인을 원한다면, 거들을 입자 보정 속옷 중 가장 베이직한 아이템이 바로 거들이다. 코르셋이나 브래지어처럼 와이어나 심이 없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점이 특징. 신축성 있는 스판덱스 소재를 사용해 배는 물론 허리 라인과 엉덩이까지 매끄러운 실루엣 연출을 도와준다. 슬림한 상체 라인을 원한다면 코르셋이 정답 중세 시대부터 서양에서 사랑 받아 온 코르셋은 여성의 몸을 아름다운 곡선의 모습으로 표현해주는 대표적인 속옷이라 할 수 있다. 요즘은 ‘속옷’의 개념에서 진화해 탑으로 매치하거나 탑과 함께 레이어드 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아이템도 다양하다. 탄력 있는 다리라인의 완성, 쫀쫀한 레깅스 입는 것만으로도 살이 빠진다? 헐리웃 스타들도 자주 입는다는 고탄력 다이어트 레깅스는 배부터 발 끝까지가 일체형이다. 약간의 살도 흐를 염려 없이 전체적으로 탄탄하게 조여주어 완벽한 각선미를 뽐낼 수 있다. 게다가 보온 효과까지 있어 겨울에는 라인과 실용성의 이중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포멀한 스타일보다는 컬러풀한 레깅스로 선택하면 더 어려 보일 수 있다. 한 줌 개미허리를 원한다면, 웨이스트 니퍼 브라운관 속 잘록한 허리 라인을 자랑하는 연예인들이 부럽다면 주목하라. 허리 근육을 받쳐주어 상체를 꼿꼿하게 세워주고 윗배와 허리를 날씬하게 만드는 웨이스트 니퍼가 있다. 일주일에 2~3회만 착용해도 X자 허리 라인을 만들어 준다. Tip 가슴 모양에 따른 브래지어 선택법 -처진 경우 컵의 높이가 높고 비스듬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는 유두점을 비롯해 가슴의 포인트를 올려줌으로써 쳐진 가슴을 커버해준다. -새가슴일 경우 유두점 아래에 지방이 몰려 있는 새가슴일 경우 풀컵 브래지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벌어진 가슴일 경우 겨드랑이 아래로 세로 와이어가 들어 있는 브래지어가 좋다. 또 자신의 가슴 사이즈보다 살짝 여유 있는 컵 사이즈를 고르면 퍼져 있는 가슴살을 모아줄 수 있다. ( 글 : 하현주(ez작가) | 제공 : 이지데이 )
copyright ⓒ Netfu Community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